여행용목베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병아리 조회 5회 작성일 2020-10-20 14:22:33 댓글 0

본문

(2YA 감탄목베개) 여행용 목베개 끝판왕 등장하셨습니다! 예의를 갖추십시오 ㅋㅋㅋ

#기내용목베개 #감탄목베개 #여행용목베개

기존 목베개를 완벽하게 보완한 목베개
목베개의 혁명!!!


1.주작 1도 없는 주작을 극도로 혐오하는 채널
2.페이스북 퍼갈시 댓글 or 메일로 남겨주세요 (불펌시 법적 대응)
3.모든 문의는 1kimstyle@naver.com로 문의주세요
드립배틀 Adlib Battle : 구매 링그 남겨도 되겠죠...?
https://smartstore.naver.com/oah/products/4728851509?NaPm=ct%3Dk38gc0q0%7Cci%3D513d9d111ed59ec4db27d8189d1331bc79ab2a8e%7Ctr%3Dsls%7Csn%3D967686%7Chk%3D1f1b4463b425ead7ac3b0ba369423c15853504c4
꼬숑이 : 광고인가여?
롤플레이 : 영상보고 바로 구매한 나.....잘써볼게요
최수진 : 좋은정보 감사해용!!! 구매해야겠어욥
겐또 : 기존에 목배개 방향도 모르고 장사하노~~~~~ㅋㅋ 찍찍이는 좋네
멍멍짖는부엉이 : 목디스크같지만 신선해
A소방대 : 이번에 여행가는데질러볼까~.~
김낙현 : 영상보고 바로 주문했어요ㅋ
김도완 : 이런거 했음 영상보고 온 사람들을 위한 1+1 이벤트를 하라~~
Yun kim : 사야할 각

개꿀템 여행용 마약 목베개 (내가 목베개를 고르는 기준)

개꿀템 목베개를 우연한 실수로 발견했습니다.
여러분의 장거리 비행을 보다 편-안하게 해줄
마이크로 비즈를 사용한 목베개를 추천합니다.
Dora Kim : 원래 목배개는 막힌부분이 앞으로 가게 쓰는건데 ㄷㄷ
육진6jin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꿀잠 잘 수 있는 목베개 찾고 있었는데ㅠㅠ 결국 이걸로 구매하기로 했어요!!
Jiyeon Lee : 좋은 리뷰네요 감사합니다
mg psw : 상품명이 뭔가요ㅜㅜㅜ 인터넷으로는 살 수 없는 건가요,,?
jiyoung yim : 안녕하세요!!
제품명이 띠몽인가요?
인터넷으로 제품을 찾아봤는데
안나오더라고요
면세점에서만 구입 가능한 제품인가요?
EJ Han : 다음에 소개 시켜주신다던 다른 꿀잠템 소개 해주세요. ^^ 2달 지났는데
덱스Dex : 저도 거북목이 심해서 뒷부분이 두꺼운걸 싫어하는데 비행기타고 잠들면 머리가 커서 그런지... 앞으로 머리가 고꾸라지거든요 그러면 뒷목이 너무 무리가 가서 배게를 거꾸로 차고 잡니다 ㅋㅋㅋ 목부분이 아니라 턱을 받치고;;; 공감가는 내용이 많아서 영상 잘 보고갑니다 ㅎ 저도 규독~
황현석 : 목베개가 편하긴 한데 몸에 열이 많아서 비행기에서 목베개 쓰고 자면 목에 땀나고 덥더라구요 ㅠㅠ
흐스크 HSK : ㅋㅋ앗 실리콘밸리 출장!ㅋㅋ 멋있어요 ㅋㅋ 구입이유가 저의 소비패턴과 비슷하시네요 ㅋㅋ 구독하고 갑니당
한주의 일본 : 마이너님 추천 목베개라면 카보 에볼루션 필로우일줄 알았어요... 두툼해서 장거리에 위력을 발휘하거든요. 그런데 가성비 좋은 걸루 고르셨네요. 역시나 리뷰계의 무인양품, 리뷰계의 유니클로십니다.

역대급 '인생 목베개'를 만났습니다. |거북목탈출|닥터필로|시가드|

#목베개 #여행필수품 #강추템

네이버 최저가보단 면세점 구매를 추천드려용



협찬문의 : briojae@gmail.com

You’re free to use this song in any of your videos, but you must include the following in your video description (Copy \u0026 Paste):

♫ Track: [Electro Swing] Wat Dat Dee [No Copyright Music]
♫ Watch:

리뷰머신 잘사는남자 : 꼭 사세여 진짜 너어므으으 좋아요 기대서 낮잠 잘 때 개꿀
선풍기 : 0:54 다른 베개는 언제 리뷰하시나요..... 기다리다 목 빠지것슈
Hey_I_ You : 어디서 사나요
박지훈 : 혹시 사이즈 어떻게 되시나요?
유니크한닉네임 : 2:24 그땐 웃겼는데.. 지금은 슬프네
가나다 : 편집자님ㅋㅋㅋㅋㅋㅋ 완전적이내ㅋ
멜론 : 2:42 만약 그 옆이.. 빨토님 팬이라면....?(??????)(그럼.. 팬도 패고싶었ㄱ...)(퍽!!!!!!!)
박준서 : 2:18 솔로부대가 출격 준비 중입니다. 대피하세여
Archive VEGA : 편집자 누군가요 정말 병맛이에요
단체석완비 : 편집자형.. 사려..

... 

#여행용목베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q1b66v1by91abxq.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