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할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크리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14:58:39 댓글 0

본문

중고차 할부 - 반드시 알아야할 9가지(ft. 모르면 너만 손해)

★10년차 할부사 누나가 알려드립니다 대박 꿀팁★
#자동차할부 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필독!!!
#중고차할부의모든것 을 이야기 해드립니다!
#신한마이카 등등

안녕하세요^^~ #중고차 #안심카 대표 이윤지입니당 :D
오늘은 차량리뷰나 판매후기 영상이 아닌
정보성 영상을 가지고 왔어용^-^

상담을 하면서 굉장히 많이 받았던 질문들을 추려봤구요,
현직 안심카담당 할부실장님과 솔직 시원한 인터뷰 영상이예요!

차량을 할부로 구입하실 분들이라면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00:37 1금융권(시중 은행) 할부 상품의 장단점
04:19 Q1. 중고차 캐피탈의 평균적인 금리와 기간은?
05:22 Q2. 캐피탈 조회를 해도 신용에는 문제가 없나요?
06:06 Q3. 군미필 또는 무직자, 가정주부도 할부가 가능한가요?
06:36 Q4. 개인회생 상태 혹은 신용불량자도 할부가 가능한가요?
07:42 Q5. 운전면허가 없어도 할부가 가능한가요?
09:08 Q6. 차량을 구입하면서 여유자금을 쓸 수도 있나요?
09:22 Q7. 판매 대금보다 할부금이 더 많이 남은 차량의 대차 요령은?
10:17 Q8. 할부가 안나오는 고객님들을 위한 꿀팁
11:47 Q9. 같은 할부사라도 할부승인 결과는 달라질 수 있다!?
14:12 3분 요약(바쁘신 분들만)

---------------------------------------------------------
♥바로 상담하기♥
https://open.kakao.com/o/sHO1lWq

*카톡문의 : car2943
*전화 : 010-5525-2943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yoonding/
*인스타그램 : 2yoonding 검색
*중고차 실매물 홈페이지 : http://www.안심카.com/

———————————————————————————

Track: NIVIRO - Memes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Free Download / Stream: http://ncs.io/MemesYO
김대환 : 안녕하세여 다이하츠 코펜 1세대 구하고 있는데 혹시 안심카에 매물이 있을까요??
남시일 : 군미필 무직자는 이 영상만 보고 괜히 전액할부 땡기지 마세요
정재 : 중고차 구입하고싶은데ㅜ어디로 연락드리먄되나요..? 타사거절이 많아서..
矢吹眞吾 : 쩝...가지말아야지!안살차도 살꺼같음...너무 이쁘셔~
동자 : G70차량 있을까용
Sungram Kim : 내년에 중고차할부로 구입할려고 이리 저리 알아보는 중인데 궁금증이 완전 해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영남 : 근데 손이 엄청 큰신것 같아요~^^
박종찬 : 구독좋아요♥
HENRY HWANG : 신차는 금리가 3프로대인데 중고차는 금리가 더 높은건가요? 현대카드 10프로 선결재하면 3.1프로던데요 중고차은 대상이 아닌건지?
정해리 : 나랑닮음 ㅋ.ㅋ

중고차할부의 불편한진실(할부구입 전 필독!!!!!/중고차의모든것)

2/

중고차 할부 줄여드리겠습니다~!
제발 저에게 구독과 좋아요를...





상담카톡 : imksw7979
이초롱 : 진짜 꿀팁!!! 인정하고 갑니다
이승현 : 선수금 입금하고 나머지할부하면 금리를 조금이라도낮출수있나요?
레나 : 믿음이 가네요.
그랜져HG 찾고있는데 14~16년식 2.4 , 흰색 차량 좋은 매물나오면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가가가 : 진짜젊은분이 좋은정보감사합니다.중고차구입을하려고하는데한번 찾아뵙겠습니다
j ojun : 새차사는것도 같나요?
Ta jiri : 일시불이제
열심 김센스 : 중모님! 중파님! 최고! ^^
정원호 부산 : 진심 꿀팁 감사해요~
마야 : 좋은 정보감사합니다~지금 중고차 고민중인데~카드할부는 어떻게되나요?
라이더 : 중파님 영상보고 왔습니다ㅎㅎ
1-2년식 외재차가 보증끝난 오래된 외제차보다 낫다고 하셨는데
3년 조금 지나서 가격 많이 떨어졌지만 비교적 컨디션 괜찮은 외제차가 1-2년된 외지체보다 낫지는 않나요? 의견이 궁금합니다
아 그리고 저는 2년 정도 후에 타 차량으로 갈아탄다는 가정 하에 질문 드린겁니다ㅎㅎ 바쁘실텐데 여유되시면 답변 부탁드려요ㅎㅎ

사회초년생 월수210만원인데 첫차로 1500만원 할부를 하고 싶다고? 중고차 구입 상담

최근 사회초년생의 상담 내용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떤가요?
중고차살때는 중왕남 윤덕만 010-2272-9414
카톡아이디 : love9414
서식처 : 부산
Relic 61 : 1500짜리 차를 끌고싶으면 1500을 모아봐라
피같은돈을 현실감있게 느껴봐야한다
풀할부땡기고 피보는 사람이 한둘이 아니다
고기사랑 : 세후 210만원 벌고 경차 타고 다니는데 내년에 아반떼AD 중고 풀옵 천만원 정도 선수금 넣고 할부로 바꾸려고 생각 했었는데 사치 였군요
지금 빚도 없고 월세 나가는것도 없다보니 충분 하다고 생각 했었는데ㅠㅠ
taesoo jeon : 너무 좋은 영상 보고 갑니다^^
톰과제리 : 저도 그렇게 살아봐서 완전공감하는데 월세살면서 차활부 몰아봣는데 그냥 토탈다해서 월급받아서 그냥 사는유지비로나가고 저축못함 여행은 기름값좀더내고 돌아댕기는거로 만족해야됨 ^^
yo1004e : 34살남자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실수령 254만원(1년에 10만원씩 오름), 오피스텔소유 월세 50만원(보증금 2000), 각종 수당 20만원 총 월수입 324만원버는데...중고로 2800만원 이하로 그랜저IG 구입할까 합니다. 선수금 1000만원넣고, 신한마이카대출로 1800넣어서 갚으려고 하는데..자세하게 적으면 더 길어지니 요렇게 대충 보셔서 좀 과분한건 아닌지 의견 좀 주세요ㅠㅠ
이정훈 : 어휴 월세인생이 무슨 차를 사 주제파악이나 처 하고 돈모아서 전세살 생각을 해야지 머가리가 나빠서 숫자계산을 못하나?
지묭 : 저는 사도괜찮다 봅니다
박영희 : 응 안사
뚝배기 : 환경을 위해 버스, 지하철 탑시다!
호머심슨 : 한달벌어 현금 박치기 가능한차가 진짜 속편하게 탈수있는 본인차 ㅋㅋ

... 

#중고차 할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41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q1b66v1by91abxq.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